쿠팡플레이, ‘임영웅’으로 2030과 4050을 사로잡다!

Last Updated :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전략

쿠팡플레이는 4050 시청자 층을 공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전략을 선회하고 있다.

시청층 확대를 위한 콘텐츠 다양화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콘텐츠를 통해 2030 시청자를 모집한 데 이어, 4050 시청자까지 확보하기 위해 중장년층에게 지지를 받는 인기 가수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다.


  •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시도: 임영웅 주연의 단편 영화와 콘서트를 영화화하여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고 있다.
  • 콘텐츠의 다양화: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이벤트 외에도 임영웅을 주축으로 한 드라마와 단편 영화, 콘서트를 제공하여 콘텐츠 다양화에 주력하고 있다.
  • 중장년층을 위한 콘텐츠: 중장년층에게 지지를 받는 임영웅을 주연으로 한 콘텐츠를 통해 넓은 관람층을 확보하고자 하고 있다.
  • 새로운 평가: 이러한 노력으로 쿠팡플레이는 기존의 콘텐츠 빈약 문제를 극복하고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시청층을 공략하고자 하고 있다.

임영웅 콘텐츠의 특징

독특한 내용 다채로운 콘텐츠 중장년층 타깃
‘In October’ 단편 영화로 황폐한 세상에서의 이야기를 담아 화제성을 높임 단편 영화, 뮤직비디오, 콘서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 임영웅을 주연으로 한 콘텐츠를 통해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

쿠팡플레이의 콘텐츠 확장

쿠팡플레이는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관람층을 공략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중장년층 시청층 확대

쿠팡플레이의 임영웅 콘텐츠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한 새로운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시청층을 확대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쿠팡플레이, ‘임영웅’으로 2030과 4050을 사로잡다! | 에이스터디 : https://astudy.co.kr/post/bfe5c1eb/4893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