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임영웅’으로 2030과 4050을 사로잡다!
Last Updated :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전략
쿠팡플레이는 4050 시청자 층을 공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전략을 선회하고 있다.
시청층 확대를 위한 콘텐츠 다양화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콘텐츠를 통해 2030 시청자를 모집한 데 이어, 4050 시청자까지 확보하기 위해 중장년층에게 지지를 받는 인기 가수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다.
-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시도: 임영웅 주연의 단편 영화와 콘서트를 영화화하여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고 있다.
- 콘텐츠의 다양화: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이벤트 외에도 임영웅을 주축으로 한 드라마와 단편 영화, 콘서트를 제공하여 콘텐츠 다양화에 주력하고 있다.
- 중장년층을 위한 콘텐츠: 중장년층에게 지지를 받는 임영웅을 주연으로 한 콘텐츠를 통해 넓은 관람층을 확보하고자 하고 있다.
- 새로운 평가: 이러한 노력으로 쿠팡플레이는 기존의 콘텐츠 빈약 문제를 극복하고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시청층을 공략하고자 하고 있다.
임영웅 콘텐츠의 특징
독특한 내용 | 다채로운 콘텐츠 | 중장년층 타깃 |
‘In October’ 단편 영화로 황폐한 세상에서의 이야기를 담아 화제성을 높임 | 단편 영화, 뮤직비디오, 콘서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 | 임영웅을 주연으로 한 콘텐츠를 통해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 |
쿠팡플레이의 콘텐츠 확장
쿠팡플레이는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관람층을 공략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중장년층 시청층 확대
쿠팡플레이의 임영웅 콘텐츠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한 새로운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시청층을 확대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쿠팡플레이, ‘임영웅’으로 2030과 4050을 사로잡다! | 에이스터디 : https://astudy.co.kr/post/bfe5c1eb/4893
🔥 클라우드 태그 🔥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