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란스 빅5 휴진 불씨 차질 꺼져가는

Last Updated :

세브란스병원의 무기한 휴진과 환자들의 현황

세브란스병원은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을 시작했지만, 병원은 여전히 북적이고 외래진료와 수술은 평소와 비슷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 빅5(5대 대형 병원) 중에서는 서울대병원이 휴진을 중단했으며, 삼성서울병원과 서울성모병원은 휴진을 유예하기로 했습니다. 세브란스병원의 외래진료는 5~10% 정도 감소했지만 수술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환자들의 대부분은 휴진에 대해 큰 불편을 느끼지 않고 있으며, 정부는 교수님이 환자들을 계속해 돌봐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세브란스병원 환자들의 이야기

세브란스병원의 휴진으로 예약이 밀린 환자들 중에는 이동이 불편하거나 기다린 결과가 연기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환자들은 휴진으로 큰 불편을 겪지 않고 있습니다. 예약이 밀린 환자들도 다행히 예약에 차질 없다는 연락을 받아 다행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세브란스병원의 집단 휴진 방침에 대한 정부의 신뢰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세브란스병원의 집단 휴진에 대한 정부와 환자들의 반응

보건복지정책 김국일 프로스 환자단체 서이슬 대표 다른 관계자
"세브란스병원의 집단 휴진 방침에도 정부는 대부분 교수님이 끝까지 환자 곁을 지켜주실 것이라 믿는다." "세브란스병원의 집단 휴진으로 인해 환자들의 치료가 연기되어 큰 불안을 느끼고 있다." "의료계에선 빅5 병원 휴진 불씨가 거의 꺼졌다는 분석이 나왔다."

의료 공백 장기화 사태에 대한 이야기도 나와 있습니다. 프로스 환자단체 대표 서이슬씨는 자신의 아이가 희소 질환으로 검사 일정이 연기되어 아이의 치료에 대한 불안을 터뜨렸으며, 이러한 상황에서 의료계와 환자들, 정부의 반응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세브란스병원의 휴진과 환자들의 생활에 미치는 영향

세브란스병원의 무기한 휴진으로 외래진료와 수술에 영향이 미치고 있지만, 대부분의 환자들은 특별한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환자들의 치료 일정이 연기되어 불안을 느끼는 사례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한 의료계와 정부의 대응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세브란스 빅5 휴진 불씨 차질 꺼져가는 | 에이스터디 : http://astudy.co.kr/post/bfe5c1eb/4053
2024-06-28 2 2024-06-30 1 2024-07-01 3
인기글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 태권도 도장 추천 | 잘 가르치는 곳
안녕하세요.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 지역 태권도 잘 가르치는 곳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은 전화로 바…
성남 분당구 컴퓨터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안녕하세요. 성남 분당구 지역 컴퓨터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은 전화로 바로 물…
창녕군 스터디 카페 공부맛집 추천 순위 총정리
1위. 스터디카페 플래닛스터디카페 플래닛 창녕점을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독립적인 공간과 개방적인 공간을…
서울 영등포구 스터디 카페 공부맛집 추천 순위 총정리
1위. 토즈스터디센터 당산센터[스터디룸 예약]- 최소이용시간 : 2시간(2인기준 10,000원)- 시간연장 …
양산시 물금읍 컴퓨터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안녕하세요. 양산시 물금읍 지역 컴퓨터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은 전화로 바로 …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