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임영웅 효과! 가정배송 앱 가입자 급증
Last Updated :
제주삼다수, 임영웅 모델 발탁으로 가정배송 주문량 5배 증가
제주삼다수먹는 샘물 브랜드인 제주삼다수는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후 가정배송 주문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임영웅을 모델로 공개한 지난 3월 14일 이후 2주간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 신규 가입자가 이전 2주 대비 5배 증가했습니다. 5월 말 기준 가정배송 앱 회원 수가 36만 9000명에 달하며, 제주삼다수는 국내 먹는샘물 시장에서 점유율 40.3%를 기록하며 26년 동안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광동제약은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쉽게 제주삼다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 밝혔습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2019년에 출시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를 위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쉽게 제주삼다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임영웅 모델 발탁 후 가정배송 주문량 5배 증가
- 5월 말 기준 가정배송 앱 회원 수 36만 9000명 돌파
- 제주삼다수 국내 먹는샘물 시장에서 40.3% 점유율 기록
- 관동제약,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한 고객 편의 증진에 주력
- 고객 편의 최우선으로 고려,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약속
제주삼다수의 광고 활동
제주삼다수는 임영웅과 함께한 ‘토지 보호 편’ 광고를 3월에 공개한 데 이어 5월에는 ‘수질관리 편’을 선보였으며, 꾸준한 광고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광고 활동 | 발표 시기 | 내용 |
토지 보호 편 | 3월 | 임영웅과 함께한 광고 공개 |
수질관리 편 | 5월 | 수질관리에 대한 내용 선보임 |
제주삼다수, 임영웅 효과! 가정배송 앱 가입자 급증 | 에이스터디 : http://astudy.co.kr/post/bfe5c1eb/3748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