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민주당 관계자들 주도한 '임성근 단톡방' 제보
Last Updated :
정치인의 발언
국민의힘 권성동 의원이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 골프 모임 단체대화방' 의혹과 관련해 대화방 참여자들이 민주당과 관련돼 있다는 주장을 하였습니다. 권 의원은 대화 주동자 중 2명이 민주당 관계자라고 주장했으며, 해당 대화방에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과 관련된 인물들도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의혹 제기
국민의힘 권성동 의원은 '임 사단장 골프모임 추진 단톡방'의 대화 주동자들 중 2명이 민주당 관계자이고, 나머지 1명은 사기 전과자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또한, 해당 대화방에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공범자와 관련된 인물들도 참여하였다고 언급하였습니다.
- 권 의원의 주장: 권 의원은 해당 대화방에 참여한 인물들과 민주당 관계자들 간의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 의혹의 근거: 송 씨는 이재명 전 대표 팬클럽의 대표발기인이자 안전 분야 자문단으로 활동하였으며, 김 변호사는 민주당 의원 보좌관 출신으로 박정훈 대령의 변호인이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 국정조사 촉구: 권 의원은 국정조사를 촉구하며 해당 의혹에 대한 명확한 조사를 요구했습니다.
의혹에 대한 대응
송 씨의 활동: 송 씨는 이재명 전 대표 팬클럽의 대표발기인으로 활동하였으며, 지난 대선 때 이재명 후보의 경호 책임자이기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 김 변호사의 활동: 김 변호사는 민주당 의원 보좌관 출신으로 박정훈 대령의 변호인이었으며, 지난 총선 때 민주당 경선에도 참여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 대책 마련의 필요성: 이러한 사실들을 근거로 권 의원은 관련자들에 대한 국정조사를 촉구하며 의혹에 대한 명확한 대응이 필요하다고 주장하였습니다. |
정치적 파장
국민의힘 권성동 의원은 의혹에 대한 근거를 들어 민주당과 관련된 사람들의 과거 활동과의 연관성을 제기하며, 이에 대한 정치적 파장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명과 국정조사를 통한 사실 확인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마무리
국민의힘 권성동 의원의 발언을 통해 민주당과 관련된 인물들이 관련된 의혹에 대한 해명과 국정조사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한 정확한 조사와 사실 확인이 시급한 상황으로 보고 있습니다.
권성동, 민주당 관계자들 주도한 '임성근 단톡방' 제보 | 에이스터디 : https://astudy.co.kr/post/bfe5c1eb/5957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