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단지 내 70대 운전자, 차량 전복 사고 '급발진' 주장
Last Updated :
서울 성북구 아파트 차량 전복 사고
서울 성북구 소재 한 아파트 단지에서 발생한 차량 전복 사고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사건 개요
서울 성북구 소재 한 아파트 단지 내에서 발생한 차량 전복 사고는 큰 충격을 주었으며, 이로 인해 20대 주민들도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 차량 전복 사고 발생 상황: 사고는 오후 2시 8분쯤 아파트 내 경사로를 올라오던 체어맨 차량이 주차된 승용차와 오토바이들을 차례로 들이받아 전복되었고, 이로 인해 차에 타고 있던 일가족 4명이 다쳤습니다.
- 피해 상황: 운전자 및 일가족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다수가 부상을 입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사고 원인 주장: 운전자는 차가 급발진했다는 주장을 하였으며, 차량에 이상이 있었다는 주장도 있었습니다.
현장 상황
차량 및 주변 차량 파손: 차량 전복으로 주차돼 있던 승용차 1대와 오토바이 4대가 파손된 것으로 확인됨. | 사고 현장 조치: 사고 현장에는 가해 차량과 피해 차량이 견인되고 잔해도 수습된 상황임. | 경찰의 조치: 경찰은 사고 현장 인근 폐쇄회로(CCTV)TV 영상과 목격자 진술 등을 확보하고 있으며, 차량 운전자에 대한 추가 조사가 예정되어 있음. |
조사 및 추가 대책
경찰은 사고 현장 인근 폐쇄회로TV 영상과 목격자 진술 등을 확보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추후 차량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법적 조치 및 재발 방지
차량 사고에 대한 법적 조치와 재발 방지 대책에 대해서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추가적인 조치와 예방책 마련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70대 운전자, 차량 전복 사고 '급발진' 주장 | 에이스터디 : http://astudy.co.kr/post/bfe5c1eb/5603
🔥 클라우드 태그 🔥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