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필리핀 심장마비 먹방 사망 ‘이것’ 검토 올린
Last Updated :
유튜브 먹방 콘텐츠 금지 검토
필리핀에서 유명 먹방 유튜버가 갑작스럽게 사망한 후, 필리핀 당국이 먹방 콘텐츠 금지에 대해 검토하고 있다. 이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 이슈에 대한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먹방 유튜버 사망 사건
미서부 민다나오섬 북라나오주 일리간시에 사는 '동즈 아파탄'은 숨지기 전날 치킨·쌀을 조리해 먹는 먹방 영상을 올렸다가 다음 날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이로 인해 아파탄의 사망과 먹방 콘텐츠 사이의 가능한 연관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헤르보사 보건장관의 발언
헤르보사 보건장관은 먹방 유튜버들이 과식을 장려하고 건강에 해로운 모범을 제시한다고 지적했다. 이는 비만과 같은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며, 국민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
- 먹방 콘텐츠 금지 검토 중
- 먹방 유튜버의 과식 유도 지적
- 먹방과 건강 문제 연관성 조사 예정
- 음식 포르노로 인한 SNS 플랫폼 금지 추진
- 먹방으로 돈을 벌어 공중 보건 위협 부각
공중 보건을 위한 조치
보건부는 먹방이 과식과 연관성이 있다는 조사 결과에 따라 먹방 콘텐츠에 대한 규제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러한 조치로써 공중 보건을 위협하는 행위를 제한하고, 국민들의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것으로 예상된다.
요약
유튜브 먹방 유튜버의 갑작스러운 사망으로 먹방 콘텐츠에 대한 논란이 불거졌다. 필리핀 당국은 먹방 콘텐츠에 대한 규제 강화를 검토하고 있으며, 과식과 건강 문제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조사가 예정되어 있다.
유튜버 필리핀 심장마비 먹방 사망 ‘이것’ 검토 올린 | 에이스터디 : http://astudy.co.kr/post/bfe5c1eb/5067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