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단편영화, 티빙·쿠팡플레이에서 1위 차지!
영웅의 단편영화 'In October'의 흥행
이미지 출처= 티빙임영웅의 단편영화 'In October 인 악토버'의 개봉 후 더욱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 7월 6일 티빙과 쿠팡플레이 OTT를 통해 동시 공개된 '인 악토버'는 전염병이 퍼져 황폐화된 세상에 살아남은 주인공 영웅(임영웅)이 자신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극복하는 과정을 그린 31분 분량의 단편영화로, 티빙에서 공개 하루만에 실시간 인기 영화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인 악토버'에 이어 극장판 '유미의 세포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더 무비 초능력 대결전 ~날아라 수제김밥~', '외계+인' 2부, '아내를 죽였다'가 순위에 올랐으며, 쿠팡플레이에서도 '지금 뜨는 콘텐츠' 1위와 '이번주 인기 영화 톱20'에서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웅의 'In October' 제작진
'인 악토버'의 연출 및 시나리오는 방탄소년단(BTS), 사이먼 도미닉, 다이나믹 듀오, 코드 쿤스트, 비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와 광고, 단편 영화에 참여한 권오준 감독이 맡았으며, ‘희연’ 역에 안은진, ‘준호’ 역에 현봉식이 출연하여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아이돌 아티스트와 감각적인 감독의 만남으로 탄생한 'In October'의 흥행을 이끈 제작진의 역할은 무시할 수 없는 요소입니다.
- 임영웅의 '인 악토버'가 티빙에서 1위로 등극
- 권오준 감독과 다양한 아티스트의 참여
- 안은진과 현봉식의 연기력으로 완성도 높아져
- '인 악토버' 흥행을 이끈 제작진의 중요한 역할
- 쿠팡플레이에서의 높은 인기도 눈에 띔
티빙 순위 1위 | 다양한 아티스트 참여 | 완성도 높은 연기력 |
쿠팡플레이의 높은 인기 | 최고의 단편영화 제작진 | 영화 흥행에 기여한 중요한 역할 |
500자 이상(무조건 500자 이상, 무슨 내용을 쓰든 500자 이상)
영웅의 단편영화 'In October'의 완성도와 향후 전망
'인 악토버'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완성도가 높아졌고, 티빙과 쿠팡플레이에서의 높은 인기를 통해 향후 더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인 악토버'를 통해 영화의 새로운 장르와 스타일에 대한 시선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영화 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매력적인 단편영화로 평가받고 있는 '인 악토버'의 향후 전망은 밝아 보입니다.
참고 자료
500자 이상(무조건 500자 이상, 무슨 내용을 쓰든 500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