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전산실 화재, 모바일앱 '코레일톡' 사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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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발생으로 인한 전산 장애와 열차 운행 상황
서울 중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서울본부 지하 전산실에서 발생한 화재로, 역창구에서 승차권 조회, 발매, 환불 작업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열차는 정상 운행 중이지만 전산 장애 때문에 이용에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화재 진압 및 피해 상황
화재 발생 후 소방당국은 차량 46대와 인력 177명을 동원해 진화 작업을 벌였고,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화재로 인한 열차 이용에 불편을 느끼는 승객들을 대신하여 코레일측은 코레일톡(모바일 앱)을 이용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대응 및 안내
코레일측 대응 방안 | 화재 진압 상황 | 승객 대체 안내 |
전산 장애 시 코레일톡(모바일 앱) 이용 요청 | 인명피해 없는 것으로 확인 | 코레일톡 이용 권장 |
역 창구 작업 미진행, 코레일톡 이용 요청 | 진화 작업에 차량 46대와 177명 인력 동원 | 화재로 발생한 역차 이용 불편 대응 |
화재로 발생한 전산 장애 및 열차 이용에 불편을 느끼는 승객들께서는 코레일톡(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안전에 대한 고려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현재까지 화재로 인한 중대한 피해는 없었으며, 빠른 복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론
화재로 발생한 전산 장애와 이로 인한 불편에 대해 신속하고 안전한 대응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승객들의 안전 및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코레일 전산실 화재, 모바일앱 '코레일톡' 사용해주세요! | 에이스터디 : https://astudy.co.kr/post/bfe5c1eb/4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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