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토종커피 맥도날드 인기 이유는 무엇일까?
Last Updated :
졸리비, 컴포즈커피 지분 70% 인수
국내 커피 프랜드가 동남아 기업에 인수된 첫 사례로, 세계 5대 외식 기업을 목표로 하는 졸리비는 가파르게 성장하는 컴포즈커피를 발판 삼아 한국을 넘어 동남아 커피 시장에서 장악력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졸리비의 목표
세계 5대 외식기업이 되기 위해 기존 기업을 인수하는 방식을 채택하며, 한국을 빠르게 성장하는 저가 커피 시장을 개척하고자 합니다.
컴포즈커피의 성장
매출 | 영업이익 | 영업이익률 |
889억원 | 367억원 | 41% |
컴포즈커피는 확장세가 뚜렷하며, 저가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높은 41%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하는 알짜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중저가 시장 공략
졸리비는 컴포즈커피를 발판으로 동남아 시장 내 중저가 커피 브랜드 점유율을 높이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현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동남아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입니다.
졸리비의 한국 진출
한국의 빠르게 성장하는 저가 커피 시장을 개척하는 관문으로 졸리비는 컴포즈커피 인수를 통해 사랑받는 한국의 저가 커피 브랜드를 높은 영업이익률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장악하고자 합니다.
필리핀 토종커피 맥도날드 인기 이유는 무엇일까? | 에이스터디 : http://astudy.co.kr/post/bfe5c1eb/4574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