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포츠 역사, LCK T1 홈그라운드의 성공적인 첫 경기
Last Updated :
T1 홈그라운드
지난 29일, T1은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T1 홈그라운드를 개최하고 KT 롤스터와 LCK 서머 시즌 정규리그 1라운드 경기를 치렀다. 이번 행사는 약 7000여명의 관중이 전석을 메우며 성황리에 열렸다. LCK 프랜차이즈 도입 후 정규리그 경기를 ‘LCK 아레나’ 밖에서 연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새로운 도전으로 기대를 모았다.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에는 박보영 배우의 축하 무대, 가수 에일리의 애국가 제창, 그리고 다양한 응원전과 카드 섹션, 대형 천막 등의 응원이 펼쳐졌다. 뿐만 아니라 T1과 하이브가 공동 제작한 LED 응원 팔찌 응원이 큰 화제를 모았다. 많은 유명인들이 참석하며 팬미팅과 하프타임 이벤트가 열려 관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앞으로의 방향
안웅기 T1 COO(최고운영책임자) |
"T1은 웹툰, 응원, T1CON, T1 BASE CAMP, T1 멤버십 등 다양한 사업을 시도하며 이스포츠를 활용한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으며, 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모색하고자 한다. 이스포츠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T1의 앞날에 대한 비전을 밝혔다.
승리와 마무리
이날 마련된 경기는 모두 KT의 승리로 끝났으며, 2군과 1군팀 모두 T1을 2대1로 꺾으면서 홈그라운드에서의 성과를 보여주었다.
이스포츠 역사, LCK T1 홈그라운드의 성공적인 첫 경기 | 에이스터디 : http://astudy.co.kr/post/bfe5c1eb/4224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