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망자 22명으로 급증...외국 현장진출 인강
Last Updated :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사망자가 22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로 실종자 1명이 발생해 인명 피해 규모가 늘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사상자 수는 총 30명 중, 사망자 22명, 중상자 2명, 경상자 6명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긴급 지시
윤석열 대통령은 화재로 인한 사고와 관련해 가용 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하여 인명 수색 및 구조에 총력을 다하도록 행정안전부와 소방청에 긴급 지시했습니다.
의료계 특별위원회 출범
의료계 특별위원회가 출범하여 의대 교수, 지역 의사회 등이 참여하여 의정 대화의 방향에 대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향후 의대증원 등 대정부 투쟁 로드맵을 만들고 의료계의 의식 통합을 모색할 예정입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연임 도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당대표직 연임 도전에 대한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의 비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권 의원은 "어버이 수령체제를 확립하고 있다"며 이 대표의 행태를 비판하였습니다.
경찰의 '채상병 순직 사건' 조사
'채상병 순직 사건'에 대한 경찰 조사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으며, 혐의 적용 법리를 검토 중에 있습니다. 우종수 국가수사본부장은 최대한 빨리 결과를 낼 것이라 밝혔습니다.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김정은 방문 감사 인사
북한을 국빈 방문한 뒤 귀국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김 위원장을 언제나 환영받는 손님이라며 북러 관계를 전례없는 수준으로 평가하였습니다.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망자 22명으로 급증...외국 현장진출 인강 | 에이스터디 : http://astudy.co.kr/post/bfe5c1eb/3651
🔥 클라우드 태그 🔥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