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동료, 인종차별 발언에 대한 속마음
Last Updated :
포커스: 손흥민과 벤탄쿠르의 논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미드필더 로드리고 벤탄쿠르가 팀의 주장 손흥민을 향해 인종차별적 발언을 한 후 사과하는 일로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에 대해 관련된 사안과 논란에 대해 알아봅시다.
벤탄쿠르의 발언과 사과
벤탄쿠르는 15일 자국인 우루과이의 TV 생방송에서 손흥민에 대해 "손흥민이나 그의 사촌이나 똑같이 생겼다"라고 말해 인종차별적 발언을 했습니다. 이에 분노한 팬들로부터 비판을 받았고, 벤탄쿠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손흥민에게 사과의 글을 남겼습니다.
손흥민의 경험과 대응
이러한 발언과 사고가 더 큰 논란이 된 이유는 손흥민이 과거에도 경기장에서 인종차별 행위를 겪어온 경험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손흥민은 최근에도 인종차별 행위를 당하였으며, 구단 차원에서도 엄중하게 대응해왔습니다.
벤탄쿠르와 손흥민에 대한 미래
벤탄쿠르의 발언과 손흥민의 경험에 따라, 두 선수 간의 관계와 향후 대응에 대해 팀과 관련 기관이 어떤 대책을 내놓을지 주목해야 합니다. 인종차별 문제에 대한 인식과 대응은 스포츠계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중요한 이슈입니다.
손흥민, 토트넘 동료, 인종차별 발언에 대한 속마음 | 에이스터디 : http://astudy.co.kr/post/bfe5c1eb/3028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