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무인도 실종, 낚시객 2명 중 1명 심정지 상태 발견

Last Updated :

해경에 의한 실종자 수색 작업

경남 통영의 한 무인도에서 실종된 60대 2명 중 1명으로 추정되는 A씨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었습니다. 통영해경에 따르면, 9일 오후 3시 27분쯤 낚시어선 선장이 실종자로 추정되는 사람이 물에 떠 있는 것을 발견하고 해경에 신고했으며, 해경 경비함정이 현장에 도착하여 실종자를 찾아내었습니다. 가족을 통해 정확한 신원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수색 작업 현황

통영시 산양읍 외부지도 갯바위에서 낚시하던 60대 남성 2명이 보이지 않는다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되었습니다. 이에 항공기와 경비함정 등을 동원하여 인근 해역을 수색 중에 있습니다.


상황 파악을 위한 조치

실종자 발견 수색 작업 항공기 동원
찾아냄 진행 중 진행 중
미확인 예정 예정

현장에선 낚시가방 등 실종자 물품을 발견했지만, 또 다른 실종자에 대한 소식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경비함정과 항공기를 이용하여 지속적인 수색 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긴급 상황 대응

해경은 실종자 수색 작업을 지속하면서 상황이 변할 때마다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인근 해역으로의 신속한 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결과물을 기원합니다

해경 및 관련 기관들이 최선을 다해 실종자 수색 작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실종자의 안전한 발견 및 인근 해역으로의 복귀를 기원합니다.

통영 무인도 실종, 낚시객 2명 중 1명 심정지 상태 발견 | 에이스터디 : https://astudy.co.kr/post/bfe5c1eb/2308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