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사건 피해자의 간절한 울음, 도와줄 사람은?
Last Updated :
밀양 성폭력 사건 피해자의 목소리
한 유튜버가 최근 20년 전의 밀양 성폭력 사건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한 후, 다른 유튜버들도 이에 편승해 가해자들에게 대한 엉뚱한 지목과 피해자의 음성, 판결문의 무분별한 노출이 이뤄지는 등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에 피해자의 입장이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피해자의 자매가 동의 없는 정보 공개와 무분별한 추측에 대해 명확히 선을 그었습니다.
- 피해자 입장의 공개
- 피해자의 자매가 동의 없는 정보 공개와 무분별한 추측에 대해 명확히 선을 그었습니다.
피해자의 어려움
이 사건 이후, 피해자가 정식 취업이 어려워 아르바이트와 기초생활수급비로 생계를 이어오고, 현재 정신적·육체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상태에 처해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일부 언론과 유튜버들의 왜곡된 알 권리 추구로 평온한 일상의 침해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피해자의 요구
한국성폭력상담소의 이사는 피해자가 지난 20년간의 피해와 고통, 경제적 어려움, 그리고 일상의 고단함으로부터 벗어나 품위 있는 삶을 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를 위해 피해자 지원이 필요하며, 피해자를 비난하는 행동은 삼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피해자 지원을 위한 노력
가해자 처벌은 물론이고 피해자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피해자를 위한 모금 운동이 시작됐습니다.
밀양 사건 피해자의 간절한 울음, 도와줄 사람은? | 에이스터디 : http://astudy.co.kr/post/bfe5c1eb/2779
🔥 클라우드 태그 🔥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