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의 '삼국지' 게임 취향, 비주류 캐릭터와 맹획 즐기는 이유

Last Updated :

한동훈 후보의 게임 취향과 정치 선언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은 삼국지 게임에서 주류 캐릭터가 아닌 비주류 캐릭터 '맹획'을 선호하는 등 독보적인 취향을 과시하며, 이를 통해 '당권 쟁취 의지'를 피력했다. 이러한 행보로써 한동훈 후보는 자신의 당내 위치와 야심찬 의지를 드러냈다.


한동훈 후보의 주류 '맹획' 캐릭터 선택과 의미

한동훈 후보는 삼국지 게임에서 '맹획'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맹획'은 강수(강호의 호족)로 삼국지에 나온 인물로, 기득권 캐릭터인 조조나 유비와는 달리 비주류 캐릭터로 평범한 장수와 함께 비주류 시나리오를 즐기는 캐릭터로, 주류와는 다른 방식으로 '천하통일'을 이루는 것을 즐긴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를 통해 한동훈 후보는 혁신과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정치적 의지를 나타냈다.


한동훈 후보의 게임 취향 공개와 의도

한동훈 후보는 스타크래프트, 삼국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삼국지 게임에서 '맹획' 캐릭터를 이용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자신이 주류인 '친윤(윤석열 전 검찰총장)'을 뛰어넘는 의지를 드러내며, 새로운 리더십과 파급력을 향한 강한 의지를 과시했다.

핵심 포인트 강조

게임 취향 공개로 당권 의지 피력 비주류 캐릭터 '맹획' 선택 친윤 그룹 제치고 새로운 리더십 의지
새로운 가치와 정치적 혁신 추구 강수와 함께 '천하통일' 의지 새로운 리더십과 파급력 향한 강한 의지

정치적 포용과 새로운 시각

한동훈 후보의 게임 취향 및 선택한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리더십과 정치적 혁신을 지향하는 의지를 드러내며, 다양성과 포용을 강조하였다. 이를 통해 새로운 세대와의 소통과 연대를 모색하고자 했다는 새로운 정치적 시각을 선보였다.

한동훈 후보의 정책 토의

한동훈 후보는 참석자들과 '채상병 특검법'과 관련해 의견을 주고받았다고 전해졌다.

한동훈의 '삼국지' 게임 취향, 비주류 캐릭터와 맹획 즐기는 이유 | 에이스터디 : http://astudy.co.kr/host/post.php?bo_table=bfe5c1eb&wr_id=3903
2024-06-27 2 2024-06-28 1 2024-07-01 1 2024-07-02 2 2024-07-03 3
인기글
서울 강서구 영어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 지역 영어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은 전화로 바로 물어…
부산 북구 영어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안녕하세요. 부산 북구 지역 영어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은 전화로 바로 물어보…
대전 동구 영어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안녕하세요. 대전 동구 지역 영어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은 전화로 바로 물어보…
부산 해운대구 좌동 태권도 도장 추천 | 잘 가르치는 곳
안녕하세요. 부산 해운대구 좌동 지역 태권도 잘 가르치는 곳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은 전화로 바로…
과천 영어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안녕하세요. 과천 지역 영어학원 잘 가르치는 곳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은 전화로 바로 물어보시는 …
에이스터디 © astudy.co.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